본문 바로가기

기록

케이블 리모콘 고장


고객센터(1877-7000) 백날 걸어도 안받더라
(오전에 하면 받기도 한다. 내가 때를 잘못 잡았었나보다ㅎ...)
티브로드 홈페이지 가서 as신청하면 다음날
기사님 연락옴ㅎㅎ...

기사님이 리모콘 보더니 오래쓰셨다고
바뀐지 오래됐다고 했다ㅎㅎ
기사님이 새 리모콘 가지고 메뉴 조정해보니 안...됨... 결국 티비 초기화? 하고서야 됐다ㅋㅋ으억
내가 초기화 한번 해볼걸ㅋㅋ미처 생각을
못했네

기사님이 새것 두고 구형 리모콘을 가지고 가셨는데...구형이 더 좋음ㅜㅜ 일반이랑 케이블이랑 공용이었는데 바꾸니 따로따로
불편하다.
초기화해서 된걸 보니 리모콘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었을 것 같은... 쯧ㅡㅜ
.
.
.
...?이 기능 몇년뒤에 발견함 ㅅㅂ

.
.
.
1708
리모콘 고장나서 또 바꿨다.
티브로드 홈페이지에서 as 신청하는데 가입을 하란다 귀찮게. 전에는 그냥 됐었던 것 같은데?
가입하고 1시에 신청을 했더니 선약 있다고 메일로 2시쯤 예정이라고 왔다. 30분쯤 도착하셔서 리모콘만 바꿔주고 가셨음ㅎㅎ

전에 쓰던거랑 생긴건 똑같은데 얘는 전원 두 개 따로 끄는거.. 근데 뒤에 보니 얘도 동시에 되게설정할 수 있는것 같은데? 그래도 부모님이 전원을 잘 못 꺼서 걍 따로 끄게 해놔야겠음
교체 비용은 없었는데(교체는 무상이라고 함) 고장난 리모콘은 가져가셨다.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록  (0) 2014.12.24
너무 신김치는  (0) 2014.12.04
초콜렛 청첩장  (0) 2014.11.17
밀가루 반죽은 무즙으로  (0) 2014.11.06
식빵 파...이?  (0) 2014.10.10
중ㅎ루  (0) 2014.09.28
네ㄴ치킨  (0) 2014.09.28
일드 근거리연애 ost  (0) 2014.09.25
돈ㄲ스김밥  (0) 2014.09.23
한복상의드레스하의  (0) 2014.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