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1877-7000) 백날 걸어도 안받더라
(오전에 하면 받기도 한다. 내가 때를 잘못 잡았었나보다ㅎ...)
티브로드 홈페이지 가서 as신청하면 다음날
기사님 연락옴ㅎㅎ...
기사님이 리모콘 보더니 오래쓰셨다고
바뀐지 오래됐다고 했다ㅎㅎ
기사님이 새 리모콘 가지고 메뉴 조정해보니 안...됨... 결국 티비 초기화? 하고서야 됐다ㅋㅋ으억
내가 초기화 한번 해볼걸ㅋㅋ미처 생각을
못했네
기사님이 새것 두고 구형 리모콘을 가지고 가셨는데...구형이 더 좋음ㅜㅜ
불편하다.
초기화해서 된걸 보니 리모콘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었을 것 같은... 쯧ㅡㅜ
.
.
.
...?이 기능 몇년뒤에 발견함 ㅅㅂ
.
.
.
1708
리모콘 고장나서 또 바꿨다.
티브로드 홈페이지에서 as 신청하는데 가입을 하란다 귀찮게. 전에는 그냥 됐었던 것 같은데?
가입하고 1시에 신청을 했더니 선약 있다고 메일로 2시쯤 예정이라고 왔다. 30분쯤 도착하셔서 리모콘만 바꿔주고 가셨음ㅎㅎ
전에 쓰던거랑 생긴건 똑같은데 얘는 전원 두 개 따로 끄는거.. 근데 뒤에 보니 얘도 동시에 되게설정할 수 있는것 같은데? 그래도 부모님이 전원을 잘 못 꺼서 걍 따로 끄게 해놔야겠음
교체 비용은 없었는데(교체는 무상이라고 함) 고장난 리모콘은 가져가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