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일상/일상(2016)

폰 액정 나감ㅎ


몇십번 떨궈도 벙커링 때문인지 멀쩡하던 폰이 결국 액정부터 돌바닥에 딱 부딪치더니 금이 갔다.
화면의 절반이 터치가 안됐다. ㅜㅜ
터치가 안된다는걸 알자마자 내 게임데이터들 어쩌나 걱정뿐ㅎ...

인터넷을 뒤져보고 폰도 이것저것 막 만져보다가 터치 안되는부분이 화면을 회전시키면 터치가 되는것도 발견하고  덕분에 폰 화면을 컴에 보이게 하는 프로그램도 깔아서 폰 잘하고ㅎ
계정 안쓰는 게임 데이터 백업, 복원하는 방법도 알고 데이터 옮기는 것도 성공했다!
새 폰에 복원할때 복원 터치가 안눌러져서 망한건가!!!!싶었는데 블루스크린 필터 때문에 그런거였음 어휴 순간 식겁했네

하면서 내가 컴퓨터를 되게 잘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음ㅋㅋ그냥 따라했을 뿐인데 뭔가 있어보임ㅎ
모든 어플이 다 되는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중요한 게임 어플들은 잘 옮겨졌다. ㅎㅎ
아빠가 가지고 있던 같은 기종 폰을 넘겨 받았는데 같은 기종이라 데이터가 잘 옮겨진건가? 싶기도하고ㅎㅎ 아무튼 좋다ㅎㅎ

+)폰으로 마우스를 연결 하면 터치 안되는 부분도 터치 할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