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일상/일상(2013)

퍼블로그 사진 인화

120501 

 

 

 

 

메일이 왔다
퍼블로그에서 7일까지 4*6사진 인화 할인해서 장당 108원이라고
퍼블로그에서 포토북은 만들어봤는데 인화는 처음이다
안그래도 사진뽑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다 싶어서 149장을 뽑았다
배송비 포함 18000원정도 들었다
일요일날 저녁에 주문해서 화요일날 수령함
묵직하니 보기도 좋고 왠지 뿌듯하다:}
근데 보니까
4*6 내가 보기엔 사진 하나 뽑기엔 너무 크다ㅜㅜ
엄마도 크다 그러고..
예전에 3*5 사진 뽑을때는 유테까지해서 사이즈도 딱 이쁘고 그랬는데 음...이번엔 심지어 무테를 선택했다
내가 미쳤지ㅜㅜ후회된다ㅜㅜ
색상이야 왠만한 사진은 다 포토샵으로 밝게 보정하고
보냈으니 밝게 잘 나왔는데 사이즈ㅜㅜ 무테ㅜㅜ
게다가 유광으로 하면 지문신경쓰이고 다루기 번거로워서
무광으로 뽑고 싶었는데 아예 선택 자체가 안됐다..
엄마는 받고 좋다~하지만 뽑았다!라는것 외에는 마음에
안든다.다음엔 꼭 3*5 무광 유테로 뽑아야지!!!

 
*크니까 폰으로 찍은 저화질의 작은 사진 여러개 모아서 위의 햄사진 처럼 포토샵 작업해서
뽑을땐 괜찮다.

*사진 봉투는 8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