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일상/일상(2014)

아이스크림

단 과자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집에 쿠키도 남고 전병도 남아서 곤란해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갑자기 부셔서 아이스크림에 섞어서 먹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며칠후 진짜사나이에 쿠키랑 아이스크림이랑 섞어 먹는게 딱!! 나와서 ㅋㅋ

맛있다길래 미리 검증? 도 받았겠다. 실천해봤다.

 

투게더랑 섞었는데

...쿠키는 너무 달아서 포기, 전병을 섞은게 정말 맛있었다.

바삭바삭하니 씹는맛이 있고, 콘아이스크림의 콘 부분을 먹는듯한 느낌도 들었다 ㅎㅎ